회사소개 CEO인사말 회사비전 조직도 지사/대리점 협력업체 채용안내 오시는길 수성프린터 솔벤트프린터 텍스타일프린터 롤커팅기 평판커팅기 어패럴커팅기 스캐너 RIP 커팅칼날 및 홀더 잉크 서비스센터 견적서요청 장비FAQ 원격지원서비스 프로파일다운로드 매뉴얼다운로드 양식다운받기 사이트맵 공지사항 홍보자료모음 전시회 전체메뉴닫기
 
 
Home > 고객지원 > 서비스센터
 
A/S 센터 전화번호 / FAX 번호 담당 지역
서울 / 경기 TEL) 031-742-7485
FAX ) 031-702-7485
서울, 경기
강원 TEL) 033-252-7485 강원
 
 
구 분 무상 A/S 적용 장비 유상 A/S 적용 장비
내 용 신규 장비 설치 후 1년 이내 장비 장비 구매 후 1년이 지난 장비
 
 
구 분 무상 A/S 적용 장비 유상 A/S 적용 장비
내 용 부품 및 출장비 무상 A/S지원 출장검진비 및 부품 유상 청구
 
 
미르그래픽스는 당사가 판매한 제품에 대해서 시스템, 또는 상품에 제조상의 결함이 있다고 인정된 때에 한하여 그 부분에 대한 수리 또는 교환을 보증수단으로 합니다.
단, 문제의 원인이 불명확한 경우에는 쌍방에서 협의한 후에 처치를 결정합니다.
   

아래의 각 항의 내용이 원인이 되어 발생한 직접 또는 간접의 손해 및 손실 이익의 보상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의 장치를 변경, 개조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 무상 적용 기간 내의 장비라도 중고 매입된 장비에서 발생한 문제
- 당사가 공급하지 않는 비순정 부품 및 소모품을 사용하는 장비에서 발생한 문제
- 제품 사용법에서 벗어난 조작으로 발생한 문제
- 천재 지변(지진, 화재, 수해, 낙뢰)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
- 불안정한 전원으로 발생하는 문제
- 공인대리점 이외의 업체에서 받은 A/S로 인한 문제

   

Printer Head가 아래의 각 항에 해당되는 경우 무상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 물리적인 충격에 의한 손상(장비 이동 시 충격에 의한 파손 등)
- 취급 부주의로 인한 소비자 과실(스크래치, 불량소재 사용 등)
- 장시간 사용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노즐 막힘(수성 10일 이상, 솔벤트 5일 이상)
- 미르그래픽스의 인증잉크를 사용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

   
Mutoh사에서 생산된 장비는 장비의 보호 및 품질보증을 위하여 Ink Security System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Ink Security System은 Ink Card를 사용하는 장비와, Ink Card를 사용하지 않는 장비가 있습니다. Ink Card를 사용하지 않는 장비는 년1회 이상 Security 만료일 이전에 해제 절차를 별도로 수행하여야 합니다. (Security 만료일 3일전에 예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보증서에 기재된 제품보증기간은 1일 8시간 사용 시 통상1년으로 하며, 그 이상 사용시 보증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르그래픽스에서 공급하는 KT Series 잉크는,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의해 개발된 Mutoh사의 정품잉크에 준하는 잉크로서, 이 잉크를 사용하여 출력한 출력물에 대한 직접 또는 간접의 손해 및 손실 이익의 보상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지 역 장비 설치 후 1년 이내 장비 설치 후 1년 이후
서 울 \ 300,000 \ 300,000
강 원 \ 500,000 \ 500,000
 
 
장 비 TEST 규정
VJ-1618W2 클리닝->같은색 댐퍼교체-> 동일 부분에 노즐 3개 이상 빠질 때 교체
기타 클리링->댐퍼교체->헤드 크로스체크->동일 부분에 노즐 3개이상 빠질 때 교체
 
 
FAX 신청 : 031-702-7485
대표전화 : 031-742-7485 (서울,경기)
               033-252-7485 (강원)
 
09:00 ~ 18:00 (토,일 및 국정 공휴일 휴무)
A/S 접수 후 72시간 이내 방문(영업일 기준) ※ 강원도는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입 대리점 및 각 지역별 A/S센터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이용약관 이메일